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랜선라이프', 재미+감동 잡았다…이영자 댄스X대댕부부 폭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뉴이스트W 멤버 종현, 고정 MC 확정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랜선라이프'가 더 강력한 웃음과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이 그룹 뉴이스트W 멤버 종현의 투입으로 완전체가 된 MC 군단의 모습과 크리에이터 어벤져스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선 MC 이영자의 의외의 춤 실력이 가장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세 아이돌 종현 마저 긴장하게 할 만큼 뛰어난 이영자의 춤 실력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복잡하고 빠른 동작에도 곧잘 따라하던 이영자는 이내 흐름을 완전히 파악하며 파워 넘치는 무대를 만들어갔다. 여유롭게 그루브를 타며 즐기던 종현과 필 충만했던 그의 춤사위는 웃음을 안겼다.

크리에이터들의 알찬 하루 역시 즐거움을 전했다. 밴쯔의 안절부절 못했던 5주년 생방송의 비하인드부터 착한 말 방송 선도자 대도서관·윰댕 부부(대댕 부부)의 폭주방송까지 공개됐다. 특히 밴쯔 방송의 인기 콘텐츠 '고작시리즈'를 생방송으로 할 수 있었던 비하인드는 손에 땀을 쥐게 했다.

또한 할머니 팔순기념 특별 이벤트를 준비한 씬님의 따뜻한 일과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씬님은 할머니의 팔순을 기념해 직접 동안 메이크업을 해주는 등 노력했다. 청춘을 되돌린 듯 한층 젊어진 할머니의 변신에 모두가 엄지를 치켜세웠다.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로 할머니에 대한 사랑을 보답한 씬님의 일과는 먹먹한 감동을 유발했다.

한편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랜선라이프'는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랜선라이프', 재미+감동 잡았다…이영자 댄스X대댕부부 폭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