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프듀48' 위스플 논란 '국민 프로듀서들은 호구?' 편파 논란 "각본 정해져있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한 데 모아 가리키는 위스플이 편파 논란에 휩싸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처=프로듀서48]

지난 20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1차 순위가 발표, 살아남은 연습생들의 포지션 평가 무대 도전이 그려졌다.

이날 총 57명이 평가를 받았는데 공개된 상위 12인 중 다수가 위스플에 해당하는 것으로 드러나, 이 같은 의심이 가중되고 있다. 최상위권의 이가은, 안유진, 장원영, 최예나 등 이미 데뷔조 순위에 이름을 올린 연습생들이 대거 포진한 것이 확인된다.

이들의 인기 뒤에 ‘프로듀스48’ 제작진의 편파 편집이 있었던 것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다.

시청자들은 당초 프로그램의 기획의도가 시청자들이 뽑는 멤버로 아이돌 그룹 데뷔를 가능케한다는 것이었으나, 방송 제작진의 의도에 의해 이들 기획사 소속 멤버만이 방송에서 부각되고 결국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다는 것 아니냐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

한편 지난 방송 이후 '프로듀스48' 투표가 리셋된 가운데 계속되는 논란 속에서 순위 변동이 이뤄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듀48' 위스플 논란 '국민 프로듀서들은 호구?' 편파 논란 "각본 정해져있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