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거기가 어딘데??', 사막횡단 大성공…고생 끝에 찾은 천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두번째 탐험지 스코틀랜드 이야기 예고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거기가 어딘데??' 탐험대가 아라비아해에 입성, 사막 횡단에 성공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거기가 어딘데??(작가 정선영, 연출 유호진, 제작 몬스터유니온) 6회에서는 탐험대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이 드디어 탐험에 성공하는 모습과 이후 오만의 명소들을 둘러보며 달콤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은 아라비아 해에 당도하기 전 마지막 고비인 슈거둔스 지역에서 체력적 한계에 봉착했다. 그럼에도 탐험대는 서로에게 웃음을 주고 격려해주면서 마지막 언덕을 넘어 아라비아해에 도착했다. 말문이 막히는 감동 속에서 얼싸안으며 고생한 서로를 칭찬하고 격려했다.

이어 탐험대는 마치 어린 소년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해맑은 미소를 터뜨리며 물장구를 치고 해변에 나란히 앉아 제작진의 선물인 캔맥주로 건배를 하며 감동의 순간을 함께 만끽했다.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의 표정과 말 한마디 한마디에서 벅찬 마음이 뭉클함을 전했다.

이윽고 탐험대는 모래밭이 아닌 숙소로 향했다. 4일만의 샤워에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은 감격했다. 특히 배정남은 "세포 하나하나가 다시 살아나는 느낌"이라고 말하기도 했는데, 이처럼 일상적인 행위에서도 전에 없던 행복감을 느끼는 탐험대의 모습에서 감동의 농도를 진하게 만들어주는 '탐험의 힘'을 재확인할 수 있었다.

다음 날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은 오만의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는 달콤한 휴가를 받았다. 환상적인 싱크홀 수영장인 비마싱크홀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꿈속을 거니는 듯한 항구도시 수르에서 오만의 문화를 탐험하고, 오만의 전통요리 음식점에서 마치 현지인처럼 식사를 하는 가운데에도 탐험대의 얼굴에서는 만족스러운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

그런가 하면, 예고편에는 오만에 이은 두번째 탐험지 스코틀랜드의 이야기가 담겨 시선을 모았다. 건조하고 모래빛 사막과는 확연히 대비되는 습하고 푸르른 스코틀랜드의 경관이 오만편과는 또 다른 재미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10부작 탐험중계방송.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거기가 어딘데??', 사막횡단 大성공…고생 끝에 찾은 천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