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궁금한이야기Y' 부부실종 그 후, 돌아온 아내가 밝힌 남편의 실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용근 기자] 20일 방송되는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부부실종 그 후 - 홀로 돌아온 아내, 그녀가 털어놓은 남편의 진실은?' 편이 전파를 탄다.

▲ 남편과 함께 한 이상한 도피극

지난 6월. 제작진은 60대 이 모 씨로부터 딸 내외가 한 살배기 아들만 남겨두고 실종됐다는 제보를 받고, 사라진 부부의 행방을 수소문하는 내용을 방송했다. 부부는 렌터카를 타고 주로 새벽시간대, 여러 지역 숙박업소들을 전전하고 있었는데, 남편이 지인과 같이 사용한다는 연락처가 성매매 알선을 의심케하는 SNS계정으로 연결되는 등, 여러 가지 수상한 정황들이 취재결과 드러났다. 방송을 통해 부부의 사연이 알려지고 얼마 뒤.. 애타게 찾아 헤맸던 아내가 돌아왔다. 하지만 그녀 곁에 남편은 없었다. 그 사이 부부에게는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혼란스럽다는 말로 제작진에게 입을 연 아내.. 김지연 씨. 어느 날 남편이 자신이 쫓기는 신세가 되었는데, 이곳에 남을 것인지. 아니면 자신을 따라 갈 것인지. 결정을 요구했다고 했다. 사랑하는 남편이 도피과정에서 행여 잘못될까, 어린 아들을 두고 따라나설 수밖에 없었다는 아내.. 그렇게 시작된 두 달 간의 도피 생활이었을 뿐, 자신은 성매매에 관여한 적은 없다며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하지만 도피과정 중 남편은 이해할 수 없는 행동들을 보이곤 했다는데..

“휴대폰을 여러 개 가지고 있었어요... 일어나면 없을 때도 있었고, 새벽에도 볼일을 보러 간다. 친구를 만나러 간다... 일을 보러 간다.... 어떤 정해진 시간에 왔다 갔다 한 것도 아니고...“

- 김지연 씨의 인터뷰 중-

매일 저녁 남편은 오피스텔에 아내를 홀로 두었다고 했다. 자신의 이름으로 빌린 렌터카를 타고 후배와 함께 이곳저곳을 떠돌아다녔다는 남편. 부부가 집을 나와 3개월간 생활했던 오피스텔을 떠나던 날도.. 누군가로부터 빨리 도망치라는 연락을 받고 황급히 떠날 수밖에 없었다고 했다..

“택시로 계속 움직였어요. cctv를 피해야 한다고.. 그러면서 정말 많이 (택시를) 갈아탔던 것 같아요. 저한테 성형에 대해서 물어보더라구요.. 성형을 하면 얼만큼이나 있어야 되냐..“

-김지연 씨의 인터뷰 중-

마치 첩보 영화 같았다는 그날의 도피극.. 극심한 불안감을 보이던 남편은, 아내에게 더이상 데리고 있을 수 없겠다며, 먼저 집으로 돌아가라는 장문의 편지를 남겼다는데.. 자신이 죽어서라도 모든 걸 책임지겠다며 미안하다고 했다는 남편 배 씨. 대체 그에겐 무슨 일이 생겼던 걸까?

▲ 또 다른 여인, 그리고 뼈아픈 진실

집에 돌아온 지연 씨는 경찰의 조사를 받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남편이 주변 가족에게 수 억 원의 돈을 빌려갔다는 것과, 그녀 신용카드로 거액을 대출받은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했다. 또한 남편의 이름이 본명이 아니란 사실까지.. 그간 이런 사실을 까맣게 모르고 있었다는 아내.

제작진은 아내와 함께 남편의 행적을 쫓아봤다. 지난 취재 때는 일체 연락을 받지 않던 문제의 SNS 계정에 제작진은 다시 한 번 연락을 시도해 봤는데.., 얼마 뒤 해당 SNS로부터 ‘만남 할래요?’ 라는 답장과 함께 곧 돈을 요구하는 메시지가 도착했다. 혹시, 남편이 불법 성매매와 지금도 연결 되어 있는 것일까? 계속해서 남편의 과거 행적을 쫓는 도중.. 아내 지연 씨와 제작진은 남편 배 씨를 오래전부터 알고 있다는 한 여성을 알게 되었다. 그녀에게서 남편에 대한 놀라운 이야기를 전해들을 수 있었는데..! 아직 감춰진 남편의 진실이 더 남아있는 걸까?

이번 주 궁금한 이야기Y 에서는, 사라진 부부 그 후 - 아직 돌아오지 않은 남편의 진짜 실체를 파헤쳐 본다.

조이뉴스24 박용근기자 pyk1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궁금한이야기Y' 부부실종 그 후, 돌아온 아내가 밝힌 남편의 실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