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U+알뜰모바일 "홈플러스서 유심요금제 가입하세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데이터 1.5GB·음성 200분 1만1천400원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통신비를 아끼려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대형마트에서 알뜰폰 유심요금제가 판매된다.

미디어로그(대표 이용재)는 U+알뜰모바일을 통해 온 가족을 위한 '홈플러스 요금제' 4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홈플러스 요금제는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홈플러스의 특성을 감안, 가족 구성원 별 통신사 이용 패턴에 맞춰 음성과 데이터를 제공한다.

홈플러스(1.5GB/200분) 요금제는 7월 가입시 1만1천4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10GB/100분) 요금제와 홈플러스(10GB+/180분) 요금제도 2만원대에 데이터를 넉넉히 사용하게 했다. 세 요금제 모두 U+알뜰모바일 망내 1 회선 무제한 통화가 가능하다.

홈플러스 청소년 맘편히 요금제는 월 1만원대에 추가요금 걱정 없이 음성·문자·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3인 가족이 함께 가입하는 경우 기존 통신사 유사 요금제 대비 월 7만원 정도를 아낄 수 있다. 가입 시 홈플러스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 요금제 상품은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 115개 매장 또는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유심을 구매하고 쓰던 휴대폰에 장착하면 가입할 수 있다. 약정, 위약금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홈플러스 요금제 관련 상세 정보는 온라인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U+알뜰모바일 "홈플러스서 유심요금제 가입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