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대만 프로야구 라미고, 인천 SK행복드림구장 찾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양 구단 우호 증진 부웨이칭 부단장 방문…마케팅 위한 구장 투어 마쳐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대만 프로야구 '라미고 몽키스' 구단이 SK 와이번스의 홈 구장인 인천 SK행복드림구장을 찾았다. 라미고 구단 관계자는 지난 17일 SK와 NC 다이노스의 맞대결이 열린 인천 SK행복드림구장을 방문했다.

라미고 구단은 대만리그에서도 명문팀 중 하나로 꼽힌다. 대만시리즈에서 5회 우승을 차지했고 지난 2011년 이후 4차례 정상에 오르며 신흥 명문팀으로 평가받고 있다.

연고지인 타오위안 지역에서 실시하고 있는 밀착 마케팅으로도 유명하다. 부웨이칭 부단장이 직접 구단을 대표해 SK 구단을 찾았다.

류준열 SK 구단 사장과 염경엽 선수단 단장이 부웨칭 부단장과 라미고 구단 관계자를 맞이했다. 한국과 대만 야구에 대해 서로 얘기를 나누고 선물도 교환하는 시간도 가졌다.

SK 구단은 라미고 구단을 위해 홈 구장 곳곳을 소개하는 투어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이마트 바비큐존'을 비롯해 구장을 찾은 관람객이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소개했다. 또한 한국과 대만 프로야구 수익구조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도 마련했다.

SK 구단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구단과 교류를 통해 서로를 발전시킬 수 있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만 프로야구 라미고, 인천 SK행복드림구장 찾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