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야쿠르트, 간편식 '잇츠온' 1년간 345만개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해 7월 출시 후 누적 매출 180억 기록…밀키트, 매출 성장 주도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출시 1주년을 맞은 한국야쿠르트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EATS ON)'이 345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일평균 약 1만개 가량 팔린 셈이다.

17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지난해 7월 '주문 후 매일 요리해서 전달한다'는 콘셉트로 출시된 '잇츠온'은 현재까지 누적 매출 180억 원을 기록했다. 이 중 지난해 9월 선보인 밀키트가 65억 원으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밀키트는 요리에 필요한 양만큼 손질한 식재료를 비롯해 소스, 레시피로 구성한 간편식 카테고리다.

단일 제품으로는 '프라임스테이크'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사골곰탕', '훈제오리월남쌈', '비프찹스테이크'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잇츠온 밀키트'는 유명 셰프와 손잡고 출시한 '비프찹스테이크', '치킨라따뚜이' 외에 '감바스 알아히요', '잇츠온 떡볶이' 등 총 20여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에는 메밀소바와 같은 계절식 메뉴도 선보였다.

올해 4월 한국야쿠르트는 배송 서비스 강화를 위해 한 번의 주문으로 한달 치 간편식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실시했다. '정기배송 서비스'의 현재 고객 수는 5만명을 넘었다. 최근에는 '잇츠온' 제품에 더해 발효유, 음료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잇츠온 프로그램'도 선보이며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잇츠온'은 신선한 제품과 채널 경쟁력 등 한국야쿠르트의 특성을 살린 간편식 브랜드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향후에도 밀키트를 중심으로 간편식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야쿠르트, 간편식 '잇츠온' 1년간 345만개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