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레코 소정 "애슐리, 레스토랑보다 유명해지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애슐리 17일 솔로곡 '히어 위 아'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레이디스코드 소정이 솔로 데뷔에 나서는 멤버 애슐리를 응원했다.

애슐리가 17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싱글 '히어 위 아(Here We Are)'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현장에는 같은 팀 멤버 소정과 주니가 깜짝 등장해 애슐리의 솔로 데뷔를 응원했다.

소정은 "제가 솔로를 할 때 '봄의 여신'으로 활동했는데 이번에 애슐리 언니가 '서머퀸'에 딱 맞는 옷을 입은 것 같다. 올 여름을 뜨겁게 불태웠으면 좋겠다"며 "레이디스코드 애슐리가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유명해졌으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소정은 "애슐리 언니가 솔로 준비하는 것을 옆에서 지켜봤다. 이번에 언니랑 딱 맞는 콘셉트로 나온 것 같아서 기대가 크다"고, 주니는 "올 여름 휴가철에 꼭 들어야하는 노래라고 생각한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애슐리의 솔로 싱글 '히어 위 아'는 여름 휴양지의 낮과 밤을 이야기하고 있다. 일렉트로 팝 장르의 수록곡 '앤서(ANSWER)'가 매혹적인 여름밤을, 트로피컬 댄스 장르의 타이틀곡 '히어 위 아'는 뜨거운 여름 낮의 정취를 그려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코 소정 "애슐리, 레스토랑보다 유명해지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