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침마당` 최유나 알고 보니 금수저? "목포에서 유명" 소문난 딸 바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아침마당` 최유나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늘 17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화요 초대석` 코너에는 가수 최유나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아침마당` 최유나는 자신을 `사연 많은 여자`로 바라보는 시선에 대해 "저는 학창시절 때도 사랑 한 번 못해봤다"고 말했다.

이어 최유나는 "지금 생각하면 `많은 추억을 가졌다면 좋았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남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래에 젖으면 그런 감성이 절로 나온다"며 슬픈 사랑 노래를 소화할 수 있는 이유가 노래에 대한 열정 덕분이라고 이야기했다.

[출처=KBS1 방송화면 캡처]

또한, 그는 "어렸을 때부터 노래를 좋아했고, 노래를 듣다 보니 그 감성이 쌓였는지 모르겠다"면서 "감수성이 풍부했다. 공주과는 아니지만 난 특별하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어린 시절 형편이 어려웠냐`는 질문이 나오자 그는 "저는 고생을 하지 않고 살았다"고 말했다.

`아침마당` 최유나는 "제 고향이 목폰데 목포에서 아버지를 모르면 간첩일 정도로 잘살았다"며 "아버지가 동네에서 소문난 딸 바보였다. 2남 3녀 중 장녀인데 사람들이 외동딸로 착각할 정도였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김효석기자 khs1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최유나 알고 보니 금수저? "목포에서 유명" 소문난 딸 바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