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복면가왕' 밥로스 3연승…달리는 인피니트 우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우현 "'복면가왕' 출연 1년 반 전부터 준비"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복면가왕'의 '밥로스'가 3연승에 성공하며 81대 가왕좌에 올랐다. 그와 가왕전 대결을 펼쳤던 '달리'는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보컬 남우현이었다.

15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밥로스의 연승을 막기 위해 나선 도전자들의 경연이 이뤄졌다.

가왕 '밥로스’는 결승곡으로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선곡했다. 승리는 '밥로스’에게 돌아갔다. 81대 가왕에 등극하며 방어에 성공해 3연승의 기록을 썼다. 25대 74의 결과, 압도적 표차이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그는 "다음 무대도 좋은 음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알렸다.

'달리’의 정체는 인피니트의 메인 보컬 남우현이었다. 그는 1년 반 전부터 '복면가왕' 출연 준비를 했다며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면 어떤 곡을 할지 휴대폰 메모장에 적었다"고 말했다.

이어 "제작진에게 20곡 정도를 줬다"고 덧붙인 그는 그간 '복면가왕' 판정단에 서운했던 이유를 말하기도 했다. 남우현은 "내 이름이 한 번도 거론이 안돼 조금은 서운했다"며 "김구라와 8주 정도 음악 프로그램을 같이 해 제 목소리를 알고 계실텐데"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무대를 내려와 "3라운드까지 오는 것은 예상 못했다. 치유가 될 수 있는 노래를 하고 싶다. 마음을 담아 노래하고 싶다"며 "아이돌 그룹의 멤버지만 이런 노래를 하는 친구가 있구나 생각해주면 좋겠다. 열심히 음악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밥로스 3연승…달리는 인피니트 우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