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DB손해보험,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캠페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천해수욕장,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서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DB손해보험은 올 여름 휴가지에서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온•오프라인 캠페인이 진행한다.

7월에는 인기 휴가지인 대천해수욕장(14일)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28일)에서 실시된다.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행사장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전문 사진작가가 가족사진 촬영 후 즉석에서 참여한 가족에게 액자를 전달한다.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캠페인은 5월부터 10월까지 총 6개월 동안 전국가족 나들이 명소 및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지난 5월은 강촌엘리시안리조트와 인천SK문학경기장에서,6월은 잠실 롯데월드와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하였고,총 84만2천599가족이 가족사진 촬영 및 풍성한 가족 이벤트에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대기하는 참여자와 아이들을 위한 벌룬 마스터의 풍선 선물과,퀵캐리커쳐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닌텐도 스위치, 문화 상품권, 프로미 보조배터리, 미니 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에서는 총 3가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첫 번째는 오프라인 캠페인 소식을 알리기 위한 이달의 장소 공유 이벤트로 '찾아가는 사진관' 개최 장소를 개인 SNS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주며 즉석으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DB손해보험, '찾아가는 가족사랑 사진관'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