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루나, 유튜브 채널 '룬파벳4' 화제…자작곡 작업기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월부터 시즌4 시작, 다양한 에피소드로 관심 집중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f(x) 루나(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유튜브 개인 채널 '루나의 알파벳(Luna’s Alphabet)' 시즌 4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엔 자작곡 작업기를 공개한다. 루나는 지난 6월 10일부터 '루나의 알파벳' 시즌4(룬파벳4)를 새롭게 시작, SMTOWN LIVE 두바이 콘서트 비하인드, 이탈리아 시칠리아섬 여행기, 자작곡 만들기 등 매주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3일 오후 8시 공개되는 자작곡 만들기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루나가 그동안 작업해온 자신의 4번째 자작곡 '멀어지겠지만(Even if we part ways)'을 완성하고 녹음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싱어송라이터로서 새로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루나의 알파벳'은 2016년 8월 시즌 1을 시작으로 루나의 다양한 관심사와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이 담긴 콘텐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으며, 이번 시즌 4를 통해서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루나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에피소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루나는 현재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여주인공 스칼렛 오하라 역을 맡아 무대에 오르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루나, 유튜브 채널 '룬파벳4' 화제…자작곡 작업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