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CJ ENM-대드, 디지털 환경 최적화 '맞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디지털 자산 감시협력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CJ ENM은 검색엔진 솔루션 기업 대드(D.A.D: Digital Asset Directors)와 '디지털 환경 최적화 솔루션 사업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 행사는 1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타워에서 CJ ENM 이성학 미디어솔루션 유닛장과 대드 김명각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디지털 광고와 콘텐츠 운용 전략 등 디지털 환경 전반에 대한 발전적 방향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대드가 강점을 가진 '검색 엔진 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와 '디지털 자산 감시' 분야에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디지털 자산 감시란 검색엔진에 노출되는 웹페이지에 수록된 정보의 신뢰도를 높여 소비자가 정확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뜻한다.

대드는 포털사이트 검색 알고리즘을 분석해 신뢰도 높은 웹페이지를 검색 결과값 상위에 노출하는 '검색 엔진 최적화' 분야에서 전문성을 보유한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CJ ENM은 국내 검색 광고 및 바이럴 마케팅뿐만 아니라 각 검색엔진 알고리즘 분석에 기반한 효과적인 디지털 광고 솔루션을 광고주에게 제공해 정교한 캠페인 기획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 ENM-대드, 디지털 환경 최적화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