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S홈쇼핑, 영상·미디어 사회적기업 육성 위해 2억원 지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0월까지 '두날개 프로젝트' 진행…사회적경제 콘텐츠 제작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GS홈쇼핑은 지난 11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본사에서 영상/미디어분야의 사회적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기획된 '두날개 프로젝트'에 후원금 1억4천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두날개 프로젝트는 영상/미디어 분야의 사회적기업이 장애, 다문화 가정 등의 소외계층이 처한 어려움을 알리고 사회적기업, 윤리적소비 등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이 프로젝트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과 사회적기업활성화지원센터가 주관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총 10개월 동안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선 심사를 통해 선발된 최종 선정된 4개팀을 발표했다.

이들은 향후 제작할 영상의 주제를 공유하고 지원금을 전달 받았다. GS홈쇼핑은 콘텐츠 제작 비용 1억4천만원과 프로젝트 진행 비용 6천만원 등 총 2억원을 지원한다. 이날 GS홈쇼핑의 영상, 마케팅 전문가들과 의견을 공유하는 간담회 자리도 마련됐다.

GS홈쇼핑 대외협력본부 조성구 전무는 "요즘의 사회는 텍스트보다는 영상을 통해 정보와 아이템을 소비하고 있다"며 "GS홈쇼핑은 영상을 통해 공감을 만들어가는 사회적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홈쇼핑, 영상·미디어 사회적기업 육성 위해 2억원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