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볼만한TV](여자)아이들 우기vs슈주 예성 댄스 대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슈퍼TV 2

(XtvN 7월12일 목요일 오후 8시)

(여자)아이들 우기가 슈퍼주니어 예성에게 댄스 대결을 신청한다. 이 가운데 (여자)아이들 우기는 거침없는 걸크러시 매력으로 슈주를 위협하는 것도 모자라 '슈주 댄스'에서도 남다른 능력을 자랑한다. 우기가 중학생 때부터 슈주의 열렬한 팬으로 팬클럽에도 가입했던 '엘프'였다는 사실도 공개된다.

이어 우기가 슈주 멤버 중 려욱을 가장 좋아하는 멤버로 꼽아 눈길을 끈다. 우기는 려욱의 트레이드 마크인 "자신있어"를 외치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그러자 이를 지켜보던 신동은 "려우기 좋아해서 우기야?"라며 질투를 고스란히 드러냈다.

우기가는 슈주 안무를 100% 소화할 수 있다고 자부해 멤버들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우기는 예성을 대결 상대로 지목, '슈주 멤버'와 '슈주 팬'이 최초로 댄스 대결을 펼치는 진풍경을 펼쳐 보였다. 우기는 마치 슈주에 빙의한 것처럼 칼군무를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심지어 슈주가 1주 밖에 활동하지 않았던 '로시엔토'의 안무까지 소화해 모두의 입을 벌어지게 만들었다.

이에 슈주 은혁은 "감동을 받았고 한편으로는 실망스러웠다"며 예성-우기의 명대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과연 가수와 팬이 '슈주 댄스'로 맞붙은 대결 결과에 대해 궁금증이 쏠린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만한TV](여자)아이들 우기vs슈주 예성 댄스 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