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전자, '엑스붐' 오디오 체험마케팅 박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각종 음악축제에 참여해 체험공간 등 마련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가 9일 오후(현지시간) 인도 뉴델리 최대 공연장인 시리포트 오디토리움(Siri Fort Auditorium)에서 열린 '2018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인도'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인도의 한국문화원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한국 창원시에서 개최하는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에 참가할 인도 대표를 선발하는 결선 대회다. 2천여명의 관중이 객석을 가득 채웠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엑스붐(XBOOM)' 알리기에 나섰다. 공연장 내 엑스붐 체험공간을 마련해 엑스붐의 강력한 음질을 체험하도록 했다.

LG전자는 파워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고출력 오디오에 적용해 온 '엑스붐'을 오디오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고 있다.

앞서 LG전자는 음악 분야 통합 미디어 업체인 '아프로펑크(AFROPUNK)'와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또 시카고, 뉴욕 등 미국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음악축제에 참여해 프리미엄 오디오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6일부터 8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밀레니엄 뮤직 페스티벌'에 포터블 스피커 대표제품인 'PK 시리즈' 체험공간을 운영하기도 했다.

이정석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LG 엑스붐' 오디오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엑스붐' 오디오 체험마케팅 박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