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효신, '미스터션샤인' OST 포문…'도깨비' 흥행 잇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일 정오 '그날' 음원 공개, 박효신 5년 만의 OST 참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스터 션샤인'이 OST도 역대급 라인업을 준비했다. 가수 박효신이 OST 첫 주자로 나선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의 첫 번째 OST인 박효신의 '그 날(The Day)'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오는 8일 정오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그 날 (The Day)'은 거대한 벽을 허무는 순수한 열정의 심상을 소리로 녹여낸 곡으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대규모 합창과 타악 앙상블의 리듬까지 더해져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박효신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김이나와 정재일이 각각 작사와 작곡을 도와 완성도를 높였다.

박효신은 지난 2013년 이후 약 5년 만에 OST 작업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박효신의 웰메이드 보컬이 드라마와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미스터 션샤인'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의 전작 '도깨비' 역시 OST 흥행 신화를 썼던 만큼 이번 OST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 역시 뜨겁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이다. 김은숙 작가의 신작이자,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김민정, 변요한 등 화려한 배우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7일 첫방송 된다.

박효신이 부른 '미스터 션샤인'의 첫 번째 OST '그 날 (The Day)'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첫방송 다음 날인 오는 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효신, '미스터션샤인' OST 포문…'도깨비' 흥행 잇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