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Fall' 시즌 운영진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내달 6일까지 온라인 지원…선수단 모집·선발 및 구단주 역할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대학부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Fall'의 개막을 앞두고 각 대학교 대표팀을 이끌 운영진을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운영진은 모교에서 선수단을 직접 모집하고 선발하는 역할과 더불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구단을 이끄는 구단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운영진에게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견학 및 오버워치 리그를 블리자드 사옥에서 관람할 수 있는 '오버워치 대학부 뷰잉파티' 등 오버워치와 관련된 다양한 e스포츠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운영진만을 위한 특별한 오버워치 관련 선물도 지급될 예정이다.

신청을 위해서는 같은 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최소 6명의 운영진을 꾸린 후, 모집 기간 내에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대학구단 운영진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운영진이 선발된 학교는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의 대표 학교가 되며 학교 별 대표팀 선발전은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오버워치 대학경쟁전 2018 Spring'에서는 총 20개의 대학교가 참여한 가운데 전남과학대 'CTU Pathos'가 건국대학교 'KONKUK OWC'를 상대로 우승을 차지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Fall' 시즌 운영진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