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 올리브영에 뜬다
2018.06.26 오전 9:44
야외 생방송으로 온·오프라인 女心 잡는다…인기상품 54% 할인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가 헬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야외 생방송을 진행한다. 스튜디오를 벗어나 야외 생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6일 CJ오쇼핑은 27일 저년 8시부터 80분간 올리브영 강남본점 매장에서 '뷰티 플레이어'특별 생방송을 진행하고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최대 54%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뷰티 플레이어는 쇼크라이브에서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진행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이날 생방송에선 올리브영 직원이 추천하는 베스트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고객들이 자주 찾는 올리브영 인기 애정템도 최대 54%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CJ오쇼핑은 이번 생방송을 통해 온·오프라인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겠다는 계획이다.

올리브영 강남본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생동감 넘치는 방송 현장에서 상품 소개와 뷰티 노하우를 방청하고, 실시간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로 시청하는 고객들 역시 4층 규모의 올리브영 강남본점 내부는 물론, 상품을 올려놓으면 정보가 뜨는 '스마트 테이블' 등 강남본점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구경할 수 있다.


특별 생방송 기념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올리브영 강남본점에서 현장 추첨을 통해 총 50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상품권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1등(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상품권을, 2등(2명)과 3등(10명)에게는 각각 5만원, 1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채팅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겐 CJ몰 적립금 1천원을 제공하고,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올리브영 본점 4개점(명동·강남·대구·광복점)에서 수령할 수 있는 1만9천원 상당의 '컬러그램 정품 3종 키트(틴트·블러셔·립리무버)'를 지급한다.

이윤선 CJ오쇼핑 모바일라이브팀장은 "뷰티 니즈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 조건에 제공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과의 콜라보레이션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리브영 강남본점 현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생방송을 통해 색다른 쇼핑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