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 전문매장 상담 받으면 사은품 증정
2018.06.24 오전 9:19
7월 8일까지 홈페이지 예약 후 방문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전문 매장에서 통신상품 상담을 받고 통신비 할인 혜택과 사은품도 받을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U+전문 매장 상담을 예약하고 방문해 상담을 완료하는 고객 전원에게 편의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마트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고 24일 발표했다.

U+전문 매장 상담 행사는 고객이 몰랐던 가족 결합, 제휴 카드, 장기 고객 할인정보나 놓치고 있던 멤버십, 쿠폰 혜택을 전문가와의 상담으로 확인해 고객이 똑똑하게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편의점 5천원 모바일 상품권 ▲아메리카노 교환권 ▲마트 5천원 모바일 상품권 중 받고 싶은 선물을 고르고, 전국 54개 매장 중 상담 받을 매장을 선택해 예약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예약한 매장에 방문해 통신비 절약 상담을 받은 고객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행사는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오영수 LG유플러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매장에서 전문 상담사의 상담으로 매달 영화 한 편 무료 혜택, 장기고객 데이터 2배 쿠폰 혜택 등을 알아가는 고객이 늘었다"며, "5천원 상담의 무료 상품도 받아가고, 다양한 혜택과 통신비 할인 정보도 알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