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대한민국 멕시코] 외신들 "멕시코가 한국을 2:0으로 이길 것" 예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용근 기자]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과 멕시코의 F조 조별리그 2차전을 앞두고 외신들은 대체적으로 멕시코의 승리를 예상했다.

그중에서도 멕시코의 2-0 승리를 점치는 외신이 많았다.

영국 일간 인디펜던트는 멕시코의 2-0 승리를 전망했다. 이 신문은 "한국은 스웨덴전에서 기대 이하의 플레이를 펼쳤다"며 "이보다 더 강팀을 상대로 나은 경기력을 선보이기 어려울 것이다. 멕시코는 현재 자신감이 넘쳐 있다"고 전했다.

스카이스포츠는 전력상으로 멕시코가 한 수 위에 있다며 "독일전처럼 날카로운 공격을 펼친다면 멕시코가 쉽게 이길 것"이라고 전망했다. 스카이스포츠도 멕시코가 2-0으로 승리할 것으로 봤다.

미국 CBS 방송도 멕시코가 전후반 한 골씩 넣어 2-0으로 이길 것으로 예상했다.

영국의 또 다른 일간지 텔레그라프는 멕시코가 2-1로 이길 것으로 전망했다. 텔레그라프는 "한국이 F조 최약 팀이라는 평가를 극복하려면 멕시코와의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며 "한국의 부활은 손흥민에 달려 있다"고 썼다.

한국과 멕시코가 월드컵에서 격돌하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한국은 1998 프랑스 월드컵 조별 예선에서 멕시코에 1-3으로 패했다. 멕시코는 월드컵에서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국가들과 총 3차례 대결했으며 모두 이겼다.

조이뉴스24 박용근기자 pyk1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한민국 멕시코] 외신들 "멕시코가 한국을 2:0으로 이길 것" 예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