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OST 신데렐라’ 송하예, ‘리치맨’ OST ‘나의 봄’ 23일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고막여친' 인증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OST계의 신데렐라’ 송하예가 드라마 ‘리치맨’의 감성을 더하는 OST를 발표한다.

송하예는 김준면, 하연수의 케미 넘치는 연기로 회차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하고 있는 MBN 수목드라마 ‘리치맨’ OST의 일곱 번째 수록곡 ‘나의 봄’의 가창자로 발탁돼 감미로움이 넘치는 목소리를 전한다.

그동안 여러 드라마 OST를 통해 특유의 감성적인 노래를 들려준 송하예는 OST 신곡을 통해 담담하면서도 아련한 보이스로 드라마틱한 구성을 보여주고 있다.

‘나의 봄’은 프로듀싱팀 마마고릴라가 참여해 송하예의 감성적인 가창을 아우르는 곡을 완성했다. 마마고릴라는 여러 드라마 음악에 참여한 박석원 음악감독과 그의 크루가 주축이 된 OST 전문 프로듀싱팀이다.

이번 신곡은 ‘리치맨’ 드라마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한 히트메이커 전창엽 음악감독과 협업을 통해 송하예의 특유의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살린 맞춤곡을 완성했다는 평.

드라마 ‘리치맨’(극본 황조윤 박정예, 연출 민두식)은 안면인식장애로 사랑하는 여자의 얼굴을 못 알아보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 이유찬과 알파고 기억력을 지닌 취준생 김보라의 로맨스를 그린다. 김준면, 하연수를 비롯해 오창석, 김예원, 윤송아 등의 연기 호흡이 더해져 시청률 순항을 펼치고 있다.

송하예의 ‘나의 봄’은 23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OST 신데렐라’ 송하예, ‘리치맨’ OST ‘나의 봄’ 23일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