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실종 전 친구에게 남긴 문자는? "덥다, 아저씨 만났다, SNS 잘 봐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상우 기자]최근 강진에서 실종된 여고생이 실종 전 친구에게 `나한테 무슨 일이 생기면 신고해달라`고 메시지를 보냈 것으로 알려졌다.

강진 여고생 A(16·고1)양은 아르바이트를 시켜준다는 `아빠 친구` B(51)씨를 만나러 나갔다가 행방불명됐으며 B씨는 다음 날 숨진 채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또한, 20일 전남지방경찰청과 강진경찰서에 따르면 A양은 실종 전날인 지난 15일 오후 3시 34분께 친구에게 `내일 아르바이트 간다. SNS 잘 봐라`는 SNS 메시지를 남겼다.

경찰 조사 결과 A 양은 실종 전 친구에게 페이스북 메시지로 "덥다, 강진이다, 알바(아르바이트)하러 간다. 아저씨 만났다. 해남 쪽이다"라고 전했다.

[출처=YTN 방송화면 캡처]

이어 `아저씨가 알바 소개한 것을 주변에 말하지 말라고 했다. 나한테 무슨 일 생기면 신고해달라`고 메시지를 남긴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강진 여고생 실종`사건 관련 경찰이 유사 사건 수사인력을 투입하는 등 수사를 확대한다 밝혔다.

오늘 20일 강진경찰서는 유사 사건 수사인력 6명과 프로파일러 4명, 기종대 10개 중대(800여 명)를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상우기자 lsw18@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실종 전 친구에게 남긴 문자는? "덥다, 아저씨 만났다, SNS 잘 봐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