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KT&G, '레종 프렌치 라인'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KT&G, '레종 프렌치 라인' 출시

KT&G가 '레종(RAISON)' 브랜드 최초의 슈퍼 슬림 제품인 '레종 프렌치 라인(RAISON FRENCH LINE)'을 출시했다.

'레종 프렌치 라인'은 지난 2015년 출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종 프렌치' 시리즈의 첫 번째 슈퍼슬림 확장 제품으로, 일정기간 동안 자연 숙성시킨 잎담배인 블랙 타바코를 10% 함유해 독특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레종' 브랜드의 심볼인 고양이와 프랑스 파리의 명물인 에펠탑 이미지를 통해 기존 제품과의 연속성을 강조했으며, 화려한 야경을 유화 스타일로 표현해 이국적인 감성을 나타냈다.

'레종 프렌치 라인'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mg, 0.25mg이며 갑당 4천500원에 판매된다.

◆던킨도너츠,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공동인증' 획득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과 시스템코리아인증원으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18001·OHSAS18001:2007) 공동인증'을 획득했다.

던킨도너츠의 안양공장은 지난해 12월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으며, 올해 6월에는 구리 원주 등에 위치한 50인 미만의 소규모 사업장 전체도 인증서를 받았다. 식품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지역 생산센터를 포함해 전체 사업장이 공동인증을 받은 것은 이번이 최초다.

향후 던킨도너츠는 오는 2019년까지 '위험성 평가 인정'까지 받아 업계 최고의 안전 경영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국순당, '레이몬드 와인' 국내 론칭

국순당이 미국의 가장 유명한 와인 생산지인 나파밸리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레이몬드 와인'을 국내 론칭한다.

국순당은 이번에 총 11종의 레이몬드 와인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레이몬드 리저브 셀렉션 까베르네 소비뇽 2015'와 '레이몬드 제너레이션 까베르네 소비뇽' 등이다.

국순당은 레이몬드 와인 론칭을 기념해 레이몬드 와이너리의 치프 와인 메이커가 직접 참석한 제품설명회를 21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중식당에서 진행한다. 레이몬드 와인은 롯데백화점 수도권 매장 와인코너와 주요 호텔 및 와인 전문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풀잎채, 여름 신메뉴 15종 선봬

풀잎채가 여름을 맞아 20일 여름 신메뉴 1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풀잎채 여름 신메뉴의 개발 콘셉트는 '보양대첩'으로, 대표적인 보양 식재료인 닭을 중심으로 마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닭요리는 특별히 보양특선 4코스로 준비했으며, '야콘반계탕', '춘천닭갈비 그맛', '닭갈비볶음밥', '여름보양 삼계죽'으로 구성됐다.

또 최근 남북 화해 무드를 타고 함흥수제냉면을 대신해 옥류관 스타일의 평양냉면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밖에도 인스타그램의 핫한 디저트 '대구명물꿀떡', 새콤달콤 아이스티 '깔라만시블랙티', 유지방 함량이 높아 부드러운 '허쉬 아이스크림' 등 고급 디저트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후식도 이번에 출시된다.

◆K2 '2018 코볼드 한반도 에디션' 예약판매

K2는 스테디셀러 헤비다운 '코볼드(KOBOLD)'의 한정판인 '2018 코볼드 한반도 에디션'을 출시하고 7월 13일까지 예약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볼드는 2011년 출시 이래 뛰어난 보온성과 방풍성, 태극기 와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K2의 대표 헤비다운이다.

이번 에디션은 한반도의 평화 정착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특별 한정품으로 출시됐다. 코볼드만의 디자인 포인트 중 하나인 팔 부분의 '태극기 와펜'에 '한반도기 와펜'을 추가해 탈부착 할 수 있으며 다운 등판 안감엔 백두산의 풍경을 프린트로 담아 의미를 더했다.

윈드스타퍼 2L 소재와 필파워 800 이상의 헝가리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지퍼와 밸크로, 소매 이너 커프스 등으로 틈새로 파고드는 찬바람을 막는 등 이중 보온에 신경을 썼다. 남녀 공용제품으로 블랙 한 컬러만 출시됐다.

◆어퓨, '썸머 빅세일'…24일까지 최대 반값

어퓨가 오는 24일까지 5일간 '썸머 빅세일'을 실시한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피부 진정 제품 '난코 티트리 토너', '난코 버블 폼(티트리)' 등 1천1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유분과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는 '하마멜리스 크림'과 수분 부족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수부지 라인'을 30% 할인한다. 베스트셀러인 '마데카소사이드 크림'과 초록 이끼의 힘을 담은 '이끼 수분 크림' 등은 10% 저렴하다. 이밖에 인기 메이크업 제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선케어 제품 1+1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최근 리뉴얼한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과 '퓨어 블록 내추럴 워터프루프 선크림' 등을 포함한 총 20여 가지 제품이 마련됐다. 가격만 같으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선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단, 이들 품목에 한해서는 뷰티마일리지 적립이 제한된다.

◆금강제화, 통기성 높인 '매쉬 구두' 본격 판매

금강제화가 여름 시즌을 맞아 매쉬 구두를 본격적으로 판매한다. '여름철 구두는 불편하다'란 인식을 깨기 위해 가죽을 엮어서 만든 매쉬 구두는 격식은 갖추면서도 가죽 틈 사이로 통풍이 이뤄져 여름철 신기 좋다.

헤리티지 매쉬 수제화는 송아지 가죽을 수작업으로 엮어 조직감이 고급스럽다. 가죽 스트랩과 실을 이용해 갑피와 밑창을 꿰매는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 방식으로 만들었으며 메쉬 가죽과 일반 가죽을 믹스해 세련미를 더했다.

컴포트 슈즈 브랜드 바이오소프에서는 '컴포트 매쉬 구두'를 선보인다. 컴포트 매쉬 구두는 소가죽 쿠션 인솔로 착화감이 뛰어나고 천연가죽 내피를 적용해 땀 흡수와 건조가 용이하다. 구두의 무게도 가볍고 내부도 넉넉해 발 볼이 넓은 소비자도 무리없이 신을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KT&G, '레종 프렌치 라인'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