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 축하 영상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문 및 세계 각국 언어로 번역…유튜브 통해 전세계 공개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서비스 4년을 축하하는 영상을 20일 공개했다.

이 영상은 각 지역에서 활동중인 서머너즈 워 인플루언서들과 이용자가 보내온 축하 영상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프랑스, 독일, 러시아, 브라질,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북∙남미, 유럽, 중동의 주요 지역 이용자들이 서머너즈 워의 성과를 축하하고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 등이 계속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모습을 담았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 영상.

특히 게임과 글로벌 e스포츠를 통해 전세계 이용자와 국가들이 지역을 넘어 하나로 어우러질 수 있다는 점을 영상을 통해 강조했으며, 휘파람, 허밍 등으로 개성 넘치게 표현한 서머너즈 워 게임 배경 음악도 함께 담아냈다.

이번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 축하 영상은 국문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의 언어로 번역돼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다.

한편 지난 2014년 6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는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을 개최했으며, 올해는 'SWC 2018'에서 다시 한 번 서머너즈 워를 통한 새로운 게임 문화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 축하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