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나은행, 러시아 WC 원정 응원단 '하나 리포터' 출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웨덴과 조별예선 1차전 관람 및 현지응원 진행 예정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EB하나은행은 월드컵 원정응원단 '하나 리포터'의 출정식을 갖고 러시아 현지에 응원단을 파견했다고 18일 발표했다.

'하나 리포터'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및 K리그 공식 후원은행인 KEB하나은행이 월드컵을 맞아 러시아 현지에 파견하는 원정응원단이다. 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를 통해 약 한달 간 원정응원단 모집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약 4만여 명이 참여해 최종 4명의 고객이 응원단으로 선발됐다.

'하나 리포터'는 18일 스웨덴과의 1차전 관람을 시작으로 오는 21일까지 태극전사를 위한 열띤 현지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스웨덴전 응원과 러시아 현지 분위기 전달 등의 여정은 하나멤버스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된다.

KEB하나은행은 '하나 리포터'를 비롯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고객과 함께 기원할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K리그 저변 확대를 위해 특별 발매 중인 '오! 필승코리아적금 2018' 관련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가입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K리그 입장권을 증정한다. 또 111명을 추첨해 대표팀 친필 사인 유니폼과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내달 31일까지 새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K리그 일반석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본점 1층 로비에 'KEB하나 축구놀이터'도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 스크린 축구 체험, 축구 퍼팅게임존, FIFA 게임부스, 축구국가대표팀 포토존, K리그 우승트로피 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하나멤버스 증강현실체험 기능인 '하나머니 GO'를 통한 경품행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지난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오는 2020 시즌까지 K리그 공식후원 계약을 체결하는 등 범국민적 스포츠 축제 후원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은행, 러시아 WC 원정 응원단 '하나 리포터' 출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