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자연별곡, '한식' 신메뉴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자연별곡, '한식' 신메뉴 출시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한식뷔페 자연별곡이 이달 13일부터 '한식 요리 백선' 콘셉트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한식 요리 백선'은 100여종의 한식메뉴를 잔칫상처럼 푸짐하게 차려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여름철을 맞이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콩국수, 홍시 빙수 등과 더위로 지친 입맛을 한껏 돋울 수 있는 갈매기살, 동파육 보쌈, 오리구이 등의 요리를 마련했다.

'한식백선' 신메뉴는 전국 자연별곡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성인 기준 평일 점심 1만3천900원, 평일 저녁 및 주말, 공휴일 1만9천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오비맥주, 몽골서 나무심기 봉사활동

오비맥주가 '세계 사막화 방지의 날(6월 17일)'을 맞아 국제 환경단체인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에서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벌였다.

오비맥주 임직원, 푸른아시아 관계자, 몽골 대학생, 현지 주민으로 구성된 환경 봉사단 60여 명은 13일 에르덴 솜 지역에 위치한 '카스 희망의 숲' 일대에서 조림활동을 펼쳤다. 봉사단은 팀을 나누어 벌판에 포플러 묘목들을 심는 식수작업과 직접 판 우물에서 양동이로 물을 길러 나무에 뿌리는 관수작업을 벌였다.

오비맥주는 조림사업뿐 아니라 사막화 피해로 생활 터전을 잃은 몽골 환경난민의 자립을 돕기 위한 사업도 수행한다. 환경난민 주민들이 스스로 소득 증대를 위한 사업을 발굴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몽골 양모공예품 원자재와 육포 생산시설 등을 지원하고 있다.

◆농심, '완도산 다시마' 올해 400톤 구매

농심이 국민라면 너구리의 인기 비결인 '완도산 다시마'를 올해도 400톤 규모로 구매한다. 다시마 수확철을 맞아 고품질의 다시마를 사들여 너구리의 인기를 이어가는 동시에 완도 어민들과의 상생 약속도 지켜나간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6월부터 본격적으로 거래되는 다시마를 구매하기 위해 완도군 금일도 다시마 위판장에 매일 나서고 있다. 계획한 연 400톤 물량을 6월 한 달간 대부분 이곳에서 확보해야하기 때문이다. 주로 협력업체를 통해 경매에 참여하고 있으며 매일 일정량의 다시마를 선별해 구매하고 있다.

농심은 다시마 최대 산지인 완도 내에서도 제일의 품질을 자랑하는 금일도 다시마를 36년째 고집하고 있다. 이는 1982년 출시된 너구리의 역사와 궤를 같이 한다. 36년간 농심이 구매한 금일도 다시마는 1만4천여 톤에 달한다.

◆세븐일레븐, '배달의민족' 협업 이색 컵커피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이색 컵커피 '주문하신 아메리카노‧카페라떼'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1월 배달 앱(APP)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함께 O2O 기반의 차별화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세븐일레븐은 우아한형제들과 함께 유음료, 스낵, 비식품류 등 전반적인 카테고리에서 배달의 민족 문구와 디자인을 활용한 차별화 PB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주문하신 컵커피'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총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브라질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진한 맛이 특징이다.

◆유한킴벌리, 맞춤형 기저귀 1호 '하기스 매직핏' 선봬

유한킴벌리는 한국 아기의 허리·허벅지·엉덩이 둘레와 움직임을 반영한 체형 맞춤 기저귀 '하기스 매직핏'을 선보였다. 신생아(1단계)부터 점보 사이즈(6단계)까지 총 6단계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허벅지가 상대적으로 굵은 아기를 위한 디자인에 '입체구조 매직핏 패드', '2배쭉쭉 매직벨트', '신축성 다리밴드' 등의 신기술 적용했다.

가랑이 뭉침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허리밴드가 양 옆으로 최대 2배까지 늘어나 식사 전후 및 놀이 때에도 아기들에게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할 수 있다. 소변을 빠르게 분산시키는 '고속흡수트랙'과 등 뒤로 샐 수 있는 묽은 용변을 잡아주는 '듀얼샘방지 포켓', '3중 파워흡수층' 등도 적용됐다.

아울러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실시해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으며 지속가능한 산림을 위한 FSC 인증펄프를 사용했다. 유한킴벌리는 이번 제품을 필두로 연 내 ▲아기체형에 꼭 맞는 ▲피부가 편안한 ▲강력한 흡수력의 ▲보송보송 통기성 등 4가지 맞춤형 기저귀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K쇼핑, 에어컨 최대 37% 할인에 프라엘 경품 이벤트

K쇼핑이 6월 한 달간 여름 가전제품 주말 특가전인 '가전 싼!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7월 1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여름용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7일까지 '위니아'의 다양한 에어컨 제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벽걸이 에어컨은 약 37% 할인된 34만2천700원에, 스탠드형은 25% 저렴한 157만9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지역 어디나 무료로 기본 설치해준다. 삼성카드로 결제 시 추가 7% 청구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LG 프라엘(Pra.L) 풀 세트를 증정하는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별도의 응모 없이 프로모션 기간 내 대상 상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세컨스킨, 몸에 붙지 않는 '뉴모달 베이직 캐미탑' 출시

세컨스킨이 몸에 붙지 않아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뉴모달 베이직 캐미탑'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모달 베이직 캐미탑'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제품 대비 수분 흡수·배출 기능을 높였다. 커버링원사 없이 생산해 얇은 두께감으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 모달섬유 혼용률을 기존 55%에서 89%로 크게 늘려 부드러운 착용감을 살렸다. 모달섬유는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섬유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광택,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번 제품은 세컨스킨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 3천원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자연별곡, '한식' 신메뉴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