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
2018.06.14 오후 2:28
6월 말 글로벌 온라인숍 개설 예정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현대자동차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을 개설했다고 14일 발표했다.

현대 브랜드 컬렉션은 기존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위치한 브랜드숍 및 현대차 본사 1층에서만 구매할 수 있지만, 이번 온라인숍 개설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은 ▲패션 ▲라이프스타일 ▲문구 ▲모형 자동차(다이캐스트) ▲컬렉션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대차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을 맞이해 21일까지 ▲할인쿠폰 지급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모형 자동차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에는 해외 고객을 위한 글로벌 온라인숍을 개설해 ▲해외 결제 ▲국제 배송▲고객지원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게 현대차의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보다 친근하게 현대자동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온라인숍을 통해 현대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연기자 hhch1113@inews24.com

관련기사

현대차,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
댓글보기(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