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비투비,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전원 작사·작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 임현식 자작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비투비가 오는 18일 컴백을 앞둔 가운데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14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지난 11일 선 공개된 'The Feeling'를 비롯해 'Call me', 'Yeah', 'Blue Moon', 'IceBreaker', '1, 2, 3'와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까지 총 7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그리워하다'를 작사, 작곡한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그리워하다'를 잇는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는 앨범 명 뜻 그대로 비투비 다운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기 위함과 비투비의 자신감을 강하게 드러내기 위해 멤버들이 직접 이름을 정했다.

'THIS IS US' 는 트로피컬 사운드의 댄스곡 'Call me'부터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The Feeling'까지 장르의 스펙트럼을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비투비의 변화무쌍한 모습과 날것 그대로의 비투비를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멤버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현재 비투비는 5년 만에 개최되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콘서트 '2018 UNITEDCUBE -ONE-(유나이티드 큐브 원)'과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는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투비,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전원 작사·작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