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김포 풍무 넘버원리치안' 분양 예정
2018.06.14 오전 10:33
교통·생활환경 두루 갖춘 요지에 복층으로 구성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 교통과 생활환경 등 미래가치를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 김포 풍무2지구에서 '김포 풍무 넘버원리치안' 오피스텔이 분양된다. 오피스텔 규모는 지하 4층~지상 10층, 오피스텔 192호실, 근린생활시설 1·2층 39호실로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기준 19.89㎡ A타입(136실) 34.25㎡ B타입(16실), 19.71㎡ C타입(16실), 30.91㎡ D타입(8실), 19.55㎡ E타입(16실)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풍무2지구는 김포에서 지리적으로 강서·양천·마포 등 서울 서·북 지역과 가장 가까운 곳이다. 게다가 목동, 디지털미디어시티, 여의도, 마곡 등 서울 도심과 주요 업무지구로 연결하는 교통여건도 좋다.



특히 이 곳에 김포도시철도 개통이 내년으로 다가오면서 서울 인접 지역에서 수익형 부동산을 찾는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김포도시철도 노선은 구래역에서 마산·장기·운양·걸포·사우·풍무·고촌·김포공항으로 이어진다. 김포공항역에서 서울 지하철 5호선, 9호선, 인천공항철도로 갈아타면 서울역과 강남지역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김포 풍무 넘버원리치안'은 특히 모든 호실이 복층으로 설계된다. 복층은 같은 공간을 상층과 하층으로 구분돼 방 2개와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2명 이상이 함께 이용하면서 생활양식과 기호에 따라 공간의 구분과 공유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구조다.

복층 설계를 적용하면 층고가 높아 개방감도 높일 수 있다. 복층으로 생기는 계단 밑은 수납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동시에 공간활용도를 높여준다. 이 같은 장점 덕에 복층은 요즘 젊은 수요를 유치하는데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오피스텔 내부엔 가전·가구 같은 생활시설이 빌트인으로 마련돼 생활도구 마련에 부담을 느끼는 1·2인 가구가 이용하기에 좋다. 주차장은 자주식 149대를 주차할 수 있어 넉넉하다. 특히 오피스텔 주변엔 이마트트레이더스·홈플러스·영화관·의료시설 등 생활편의시설이 발달해 신혼부부가 이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