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BC카드,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 자동충전 서비스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월 15일까지 최대 8천원 캐시백 이벤트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BC카드가 하이플러스카드와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 자동충전 서비스를 출시하고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14일 밝혔다.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 자동충전 서비스는 하이플러스카드가 출시한 선불형 하이패스 카드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로 고속도로 하이패스 이용 시 잔액이 일정 금액 이하가 되면 BC 신용 및 체크카드로 고객이 미리 설정한 금액만큼 자동충전해주는 서비스다.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 발급과 BC카드 자동충전 설정은 고속도로 톨게이트 및 휴게소, 전국 GS25편의점, 그리고 하이플러스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BC카드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8월 15일까지 최대 8천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7월 15일까지 자동충전식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에 BC카드를 결제수단으로 설정한 뒤 8월 15일까지 1회 이상 충전한 고객에게 5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7월 15일까지 기존 일반충전식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를 자동충전식 선불카드로 전환하고 BC카드를 결제수단으로 설정한 고객 중 8월 15일까지 1회 이상 충전한 고객에게 3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인당 1회만 참여가 가능하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 자동충전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보다 간편하게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곳곳에 BC카드의 편리함이 가득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C카드, '선불 하이플러스 카드' 자동충전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