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워너원 강다니엘,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 '200만원 기부까지' "선한영향력"에 '훈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이 엑소 찬열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이목을 끌고있다.

강다니엘은 지난 12일 오후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워너원의 강다니엘입니다. EXO의 찬열 선배님의 지목을 받아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취지의 ‘2018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더없이 기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강다니엘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출처=워너원 인스타그램 ]

강다니엘은 “저의 참여가 환우 분들, 가족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루게릭 환우 분들을 위한 병원 건립이 완공될 때까지 저와 함께 응원하고 기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뜻깊은 일에 함께할 수 있게 지목해주신 EXO의 찬열 선배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제가 지목할 분들은 빅뱅의 승리 선배님, 사무엘님, 배우 이이경님 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자신의 뒤를 이을 챌린지 참여자들을 지목하며 글을 마쳤다.

강다니엘은 이날 얼음물을 끼얹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에 이어 200만 원을 기부한 내역도 함께 공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멋진 사람", "항상 기도해요 작지만 함께 할게요", "선한영향력 가진 강다니엘 팬이라 자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워너원 강다니엘,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 '200만원 기부까지' "선한영향력"에 '훈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