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배현진, "진심 알아주시는 모습에 힘 얻어", "투표로 힘 모아주세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6·13 국회의원 재선거 서울 송파을 지역구에 출마한 MBC 아나운서 출신 배현진(사진) 자유한국당 후보가 선거유세 마지막까지 자신과 당을 향한 지지를 호소해 화제다.

배 후보는 지난 12일 공식 선거운동 종료 15분 전인 밤 11시45분께 페이스북을 통해 “지지해주시는 분들의 기대와 응원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저와 자유한국당에 힘을 모아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배현진 '우파의 아이콘?'[출처=뉴시스 제공]

배 후보는 “제 진심을 알아주시는 모습을 보고 느끼며, 많은 힘을 얻었다”며 지난 2주간 이어진 선거유세 소감을 전했다. 그는 “현장에서 만나는 분들의 응원과 직접 만나지 못해도 SNS에서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지금까지 올 수 있었다”며 지지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사소하게 지나칠 법한 소중한 날들, 또 그 의미를 기억할 줄 안다는 칭찬과 따뜻한 우파의 아이콘이 되어달라며 ‘감성우파’라는 새로운 별명을 붙여주신 분들, 찾아뵐 때마다 ‘우리 예쁜이~’하시며 맞아주시는 시장의 상인분들까지, 너무나 힘이 되고 감사함을 느낀다“며 “투표로 꼭 저와 한국당에 힘을 모아 달라”고 덧붙였다.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현진, "진심 알아주시는 모습에 힘 얻어", "투표로 힘 모아주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