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선거 투표 후 '하이 아이스크림展' 나들이 어때요?
2018.06.12 오후 5:39
5감만족 셀카전…다양한 아이스크림 체험 부스에서 '찰칵'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13일 전국동시지방선거날 투표를 마치고 서울 인근에 나들이 갈 곳을 찾는다면 아이스크림을 주제로 한 오감만족 전시회에 주목해보자.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는 9월 7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하이 아이스크림(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전(展)을 진행한다. '5감만족 셀카전'이라는 콘셉트답게 입구에서부터 젊은 커플들의 웃음소리와 카메라 셔터소리를 들을 수 있다.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의 미술 감독을 맡았던 김상택 감독이 아트워크를 맡은 이번 전시회는 다양한 콘셉트의 아이스크림 체험존 10개로 구성됐다. 단순 관광을 넘어선 '인터랙티브 아트 플랫폼'으로 직접 체험도 가능하다.

동선을 따라 걷다보면 ▲다양한 아이스크림 조형물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 헤븐' ▲핑크색 화전목마와 조명이 돋보이는 '빙글뱅글' ▲구슬아이스크림을 형상화한 '볼 풀' ▲아이스크림 헤어로 메이크업을 할수 있는 '헤어숍'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각각의 체험존이 작은 스튜디오처럼 돼 있어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찍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날 전시회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하이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에빠지다)와 함께 올리면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가상현실(VR) 체험을 통해 아이스크림 세계에 빠져드는 경험도 할 수 있다. 식음료 반입이 금지된 기존 전시와 달리 이번 행사에선 실제 아이스크림을 나눠준다. 볼 풀을 비롯해 곳곳에 쉴 수 있는 장소도 많아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에프엠커뮤니케이션즈는 관계자는 "전시가 열리는 에스팩토리는 인근에 6만2천명의 대학생과 8만8천명의 직장인이 분포해 있어 집객력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미디어 소통에 익숙한 1030 밀레니얼 세대들이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는 전시"라고 강조했다.

한편, 티켓은 인터파크티켓과 티몬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