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켈로그, '베리앤넛바' 출시 外
2018.06.12 오후 2:01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농심켈로그, '베리앤넛바' 출시

농심켈로그가 상큼한 베리와 고소한 견과류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시리얼바 '켈로그 베리앤넛바'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베리앤넛바는 베리와 견과류, 진한 프리미엄 초콜렛이 조화를 이루며 풍미를 완성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한 블루베리와 비타민 C가 풍부한 크랜베리, 아몬드와 땅콩 등이 함유됐다.



제품 패키지 역시 켈로그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걸맞게 세련된 블랙 컬러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원재료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프리미엄 도시락 5종 판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로비라운지 & 델리는 엄선된 재료와 호텔 셰프의 손맛이 가득 담긴 프리미엄 도시락 5종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불고기 도시락'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우엉 불고기를 메인으로 영양이 풍부한 전복과 큼직한 새우, 과일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구운 연어와 불고기 냉채 도시락'은 담백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인기가 많다.

채식 고객을 위한 웰빙 메뉴도 준비된다. '두부 스테이크 도시락'은 두부 스테이크와 아보카도 샐러드로 맛과 영양을 고루 갖췄다. 가격은 모두 3만원이다. '그릴드 치킨 도시락'은 구운 닭다리 살과 소고기 장조림, 멸치조림, 계란말이, 각종 나물 반찬 및 신선한 과일이 함께 준비되며 가격은 2만 5천원이다. 모든 도시락 메뉴 주문 시 생수 1병이 함께 제공되며, 단체 주문은 영업일 기준 최소 48시간 전까지 예약 가능하다.

◆농심, '닭다리너겟 축구 패키지' 한정판 선봬

농심이 '닭다리너겟 축구 패키지'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제품은 한국 축구를 응원하는 콘셉트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축구공이 전면을 가득 채운 패키지와 뜨거운 응원의 열기가 느껴지는 축구 경기장을 그려 넣은 패키지 두 종류다. 두 제품 모두 페이스페인팅을 한 닭다리너겟의 캐릭터가 축구공을 차며 힘차게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농심이 선보인 닭다리너겟 한정판은 축구 응원 열기가 절정을 이루는 7월 중순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대상 정원e샵, '나만의 김치 톡톡 상품평 도전' 이벤트 진행

대상이 이달 30일까지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나만의 김치 톡톡 상품평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원e샵에서 종가집 '나만의 김치' 서비스를 이용해 김치를 주문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진과 후기를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상품평 작성 시 내가 선택한 김치 레시피와 이유를 함께 소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대상은 우수 상품평을 남긴 100명을 선정해 정원e샵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오는 7월 6일 개별 문자(SM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미샤, '맨즈큐어' 3종 7품목 출시

미샤가 올인원 에센스 스킨케어 4품목과 비비크림 2품목, 클렌징폼 1품목 등으로 구성된 남성화장품 '맨즈큐어'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들 제품은 코어덤과 세명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실시한 '국제 접촉성 피부염 학회에서 제시하는 평가 기준에 따른 피부 자극 평가'를 완료했다.

대표 제품인 '맨즈큐어 에센스'는 스킨케어 단계를 하나로 줄인 올인원 제품이다. 피부 타입과 고민별로 앰플·워터·크림·톤업 등 4품목이 준비됐다. '맨즈큐어 비비크림 수티드 포맨'은 장시간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유지하는 남성 전용 비비크림이다. 미백과 주름개선은 물론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지고 있다.



'맨즈큐어 쉐이브 투 클렌징 폼'은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강력한 세정력이 장점이다. 클렌징은 물론 면도시 쉐이빙 폼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미샤는 이달 내 선케어와 세트제품도 각각 3품목씩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현홈 서포터즈' 5기 모집

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마케팅·PD·쇼호스트 부문에서 각각 '현홈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한다. 평소 유통 및 방송 산업에 관심이 많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등 SNS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오는 7월부터 약 2개월이다.

서포터즈는 영상과 사진을 활용해 현대홈쇼핑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과정에 참여한다. 3주마다 진행되는 오프라인 모임에 정기적으로 참석하고 월별로 개인 SNS를 통한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5기는 '2030 타겟 프로그램 기획' 미션을 추가해 서포터즈가 직접 TV 방송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방송 분야로의 진로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이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한샘, 호텔침대 '유로 501 코튼그레이' 출시

한샘은 베스트셀러 '유로 501' 호텔침대의 신규색상 신제품 '유로 501 코튼그레이'를 출시했다. 지난해 선보인 유로 501은 월 1천세트 이상 판매돼 오프라인 침대 최다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유로 501 코튼그레이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그레이 색상을 적용해 모던스타일의 침실 공간을 완성한다. 기존 모델이 '미드브라운과 '내추럴화이트' 색상으로 내추럴 스타일 인테리어에 한정돼있던 것과 차별화했다.



이번 제품은 서랍장, 화장대, 벽판넬 등 가구 단품을 패키지로 구성할 수 있다. 또 침대와 가구 단품을 조합해 'ㄱ자형', 'ㅡ자형', '대면형', '패밀리명', '트윈형' 등 5가지 배치가 가능하다. 화장대의 깊이와 벽판넬의 가로길이를 기존모델보다 약 10cm 줄여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