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하이트, '썸머 에디션 72'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하이트, '썸머 에디션 72' 출시

하이트진로가 본격 성수기를 맞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여름 한정판 '썸머 에디션 72(summer edition 72)'를 출시한다. 동시에 72종의 멀티 패키지를 선보인 것은 국내 브랜드 최초다.

'썸머 에디션 72'는 여름·페스티벌·열정 등 3가지 테마 아래 72종의 각기 다른 라벨 디자인이 '아트 컬렉션' 형태를 이룬다. 해변·파도·선글라스·서핑·수영복·파도·아이스 등 여름을 대표하는 아이콘을 자유롭고 화려하게 표현했다. 브랜드 로고를 제외한 디자인 요소의 일관성을 파괴하되, 컬러·패턴 등은 통일성을 유지했다.

'썸머 에디션 72'는 이달 12일 첫 출고된다. 500ml 병 제품에만 적용되며 전국 유흥주점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 대학생 봉사활동 지원

롯데가 11일부터 대학생들의 봉사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밸유'라는 프로젝트명으로 봉사활동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롯데의 사회공헌브랜드 '맘(mom)편한'의 의미에 맞춰 엄마와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특별한 봉사활동이나 가치 있는 활동을 주제로 진행한다. 7월 4일까지 롯데 CSV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최종 선발 된 4개의 팀(봉사동아리)에게는 500만원의 봉사활동비가 지원되고 이 중에서 우수 활동을 한 1개 팀에게는 100만원의 격려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파스쿠찌, '콜드브루' 커피 2종 운영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철을 맞아 시즌 콜드브루 커피 2종을 출시한다.

파스쿠찌 콜드브루는 이탈리안 기법의 '슬로우 로스팅(생두 안의 수분을 자연스럽게 증발시키고 전체적으로 고르게 로스팅하는 방식)' 원두를 초고압 방식으로 저온에서 느리게 추출해 원두 고유의 깊은 맛과 향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오렌지와 애플 플레이버를 더해 니트로 콜드브루의 상큼함과 청량감을 강조한 '니트로 시트러스 콜드브루'와 코코넛 크림이 올라가 부드러운 목넘김과 코코넛 향이 특징인 '실키 코코넛폼 콜드브루' 등 2종이다.

◆크리스피 크림, 초콜릿 블렌디드 음료 2종 판매

크리스피 크림이 무더운 여름을 달콤하고 시원하게 녹여줄 초콜릿 블렌디드 음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1911년 창립한 벨기에 초콜릿브랜드 '칼리바우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음료로, 오독오독 씹히는 초코칩이 인상적인 달콤한 음료다.

제품은 칼리바우트 초콜릿을 넣어 풍부한 다크 초콜릿과 초코칩의 씹히는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다크 초코 블렌디드'와 초코와 바닐라 맛이 조화로운 음료 '초코 바닐라 블렌디드'로 이뤄져 있다.

◆LG생건, 피지 시트세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 출시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세탁세제인 피지(FiJi) 시트세제에 마리몬드의 '복숭아꽃' 디자인을 적용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아울러 피지 시트세제(1개 당 30매)를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리몬드 콜라보 에코백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피지 시트세제는 유명 크리에이터 '반도의 흔한 애견샵 알바생'과 함께 B급 코드를 활용한 동영상 광고를 제작해 화제가 됐다. 해당 동영상은 유튜브 업로드 이후 조회수 73만회를 돌파하며 '시트형 세제'에 대한 인지도를 끌어올렸다.

이번 제품은 강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분말세제의 장점과 물에 잘 녹는 액체세제의 장점을 모은 신개념 세탁세제다. 특허 받은 '에어매트릭스' 기술로 찬물에도 100% 녹아 세탁 후 잔여물 걱정이 없다. 또 종이 박스로 포장돼 있어 분리수거 걱정 없이 버릴 수 있다.

◆휠라, '휠라 핏 모델 선발대회' 개최

휠라는 '제1회 휠라 핏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서류 심사, 카메라 테스트, 합숙 심사를 거쳐 최종 4명의 모델을 선발한다. 이들은 약 1년간 휠라 핏 모델로 활동하며 국내외 화보를 촬영(2회가량)하고 각종 이벤트에 참여한다. 총 1천만 원의 상금도 주어진다.

오는 15일까지 휠라·스포티비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서류 통과자는 20일 발표할 예정이다. 23일 2차 카메라 테스트를 실시해 총 20명을 선발, 7월 8~9일 양일간 합숙심사를 진행한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연령 제한을 없앴다.

휠라는 이번 대회를 기념해 오는 16일 오전 11시 서울 이태원 메가스토어를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의 예비 참가자들에게 휠라 요가매트, 휠라 티셔츠 및 휠라 슬라이드 슬리퍼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2018 S/S 시즌 '슈퍼 세일' 시작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오는 13일부터 전국 44개 매장에서 2018년 S/S 시즌 슈퍼세일을 실시한다. 인기 아이템인 리넨 소재의 드레스와 아우터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니트와 티셔츠의 장점을 결합해 여름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니티(KNI-TEE)는 물론, 타일리시한 스포츠 라인 'ACTIVE8(액티브에잇)'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세일에는 의류뿐 아니라 모자, 가방 등 여름 바캉스 시즌 필수 아이템인 액세서리까지 포함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인 SSF샵에서는 11일부터 슈퍼세일 프리오픈이 진행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하이트, '썸머 에디션 72'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