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홍준표 "이재명, 청와대가 포기한 카드…무상불륜 후보 사퇴해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전종호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10일 배우 김부선씨와 스캔들 의혹이 불거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지사 후보를 겨냥해 "청와대에서 이미 포기한 카드가 아니냐"라고 주장하며 후보직 사퇴를 촉구했다.

홍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젠 경기도 패륜, 무상불륜 후보는 사퇴하는 것이 그나마 사내로서 자존심을 지키는 일이 아닐까 생각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출처=뉴시스]

그는 "민병두는 슬그머니 돌아왔지만 안희정은 파렴치한 행동을 반성하고 사퇴했다. 정봉주는 부인하다가 불출마했고 박수현도 불출마했다. 민주당 사상구청장 후보도 사퇴했다"며 여권을 정조준했다.

그러면서 이 후보를 향해 "오래전 일도 아니고 젊은 시절 일시적 탈선도 아니고 장년에 이르러 최근에 있었던 불륜들"이라며 "끝까지 거짓으로 추문을 덮으려 한다면 더 큰 화가 올 수도 있다"고 비판했다.

아울러 홍 대표는 김씨가 이날 KBS '뉴스9'과 인터뷰한 것과 관련해 "문빠들이 지지를 철회하고 있고 KBS도 가세한 것을 보면 청와대에서 이미 포기한 카드가 아닙니까"라고 반문한 뒤 "자기 진영에서도 감싸주기를 포기한 것은 지난 대선 경선 때 역린을 건드렸기 때문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김경수는 뻔한 일인데도 끝까지 감싸고 있지만 안희정이 참담하게 제거되는 것 못 보셨습니까. 최성이 공천 날아간 것 못 보셨습니까"라며 "거물에게 달려들려면 제일 먼저 자신이 깨끗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홍 대표는 재차 "정치가 다 그런 거다. 정치 무상이라고 생각하시고 이제 그만 무대에서 내려오십시오"라며 "확인 사살 당하는 것은 더욱더 비참한 일"이라고 꼬집었다.

한편 김부선씨는 이날 KBS '뉴스 9'과의 인터뷰에서 "거짓이면 저는 천벌 받을 것이고 당장 구속돼도 어쩔 수 없다. 제가 살아있는 증인"이라며 이 후보와의 스캔들 의혹을 사실상 시인했다.

전종호기자 jjh18@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준표 "이재명, 청와대가 포기한 카드…무상불륜 후보 사퇴해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