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빙그레, 오션월드에 풀 개장 外
2018.06.07 오후 5:47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빙그레, 오션월드에 풀 개장

빙그레가 올 여름 오션월드 야외풀(패밀리풀)에 빙그레 아이스크림 존을 구성해 아이스크림 냉동고 모양의 대형 조형물을 설치하고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한 달간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빙그레 아이스크림 SNS 이벤트 게시물에 답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빙그레 아이스크림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 빙그레 패밀리풀 개장 기념으로 이달 9일과 16일 선착순 1만명에게 무료로 빙그레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또 7~8월 동안 기온이 33도 이상으로 오를 경우 퇴장 시에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행사를 가진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빙그레 아이스크림 SNS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라셀라, '루피노' 론칭 기념 할인 판매


나라셀라가 이태리의 대표 와인 브랜드 '루피노(Ruffino)'의 와인 12종을 론칭하며 이달 30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루피노'는 140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적인 이태리 와인 브랜드로 이태리의 와인 등급인 DOCG 체계를 갖추는데 큰 역할을 하며 끼안티 DOCG 보증번호 1번이었던 #AAA00000001을 받았다. 또 미국에 가장 처음 수출된 끼안티 와인으로 기록돼 있으며 금주령 시대에는 이 와인을 약국에서 스트레스 해소제로 팔 정도의 높은 인기를 누렸다.

대표 제품으로 루피노가 가장 처음으로 만든 와인 '끼안티 DOCG(Chianti DOCG)'와 와이너리를 적극 후원해 준 아오스타 공작을 위한 와인 '리제르바 두칼레 끼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Riserva Ducale Chianti Classico Riserva)' 등이 있다.

◆버드와이저, 월드컵 응원파티 '버드 90' 진행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7일 밤 서울 서교동 '버드 하우스(Bud House)'에서 월드컵 응원파티 '버드 90(BUD 90)'을 연다.

이날 첫 'BUD 90' 파티에서 버드와이저는 브랜드 전용 공간 '버드 하우스'에서 한국 월드컵 대표팀의 평가전 관람과 함께 미술작품 전시회와 디제잉 공연을 즐기는 색다른 파티를 마련한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형태의 버드와이저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버드와이저는 대한민국 조별 예선 경기일인 18일(스웨덴 전), 23일(멕시코 전), 27일(독일 전)에 맞춰 매번 다른 이색 공간에서 각 나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관람 파티를 열 계획이다.

◆롯데제과, '자일리톨x2080' 출시

롯데제과가 치약 대표 브랜드 2080과 손잡고 '자일리톨x2080'을 출시했다.

'자일리톨x 2080'은 양치 대신 껌을 씹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롯데제과가 독자 개발한 기능 소재 '클린스크럽'을 적용했다. '클린스크럽'에는 치약에 흔히 사용되는 탄산칼슘과 피로인산나트륨이 들어있으며, 이들 성분은 치아표면 세정 효과와 치석 형성 억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소재를 껌에 사용한 것은 이번이 국내 첫 사례다. '자일리톨x 2080'은 멘톨향과 민트향을 기존 자일리톨껌 대비 70% 강화, 청량감을 높여 구취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롯데제과는 후라보노, 졸음방지껌 등 최근 기능성 껌의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추후 다양한 기능성 껌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좋은사람들, 흡수력 강화된 '똑똑한 위생팬티 시즌2' 출시

좋은사람들이 흡수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똑똑한 위생팬티 시즌2'를 출시한다. 똑똑한 위생팬티는 흡수패드와 샘방지 가드가 일체형으로 제작돼 분비물을 흡수해주는 제품으로, KC안전마크와 국가 공인 시험 연구기관의 인증을 받았다.

이번에 선보인 시즌2에는 양이 적은 날 착용하는 '데이', 오버나이트 용량의 '나이트'와 함께 중~대형 용량의 '데이 플러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또세련된 다크네이비 컬러에 봉제선을 최소화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강화했다.



나이트 제품 기준 ▲소취·건조층 ▲항균·흡수층 ▲파워 흡수층 ▲투습 방수층으로 구성된 고기능 시트도 개선됐다. 피부에 직접 닿는 1층은 표면부와 이면부의 이중직 시트가 적용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흡수층은 압축 3겹 파워 흡수포로 많은 양의 분비물도 무리 없이 흡수가 가능하면서도 두께는 얇아졌다.

좋은사람들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종류에 관계없이 3개 제품 구매 시 데이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3+1 이벤트'를 실시한다. 똑똑한 위생팬티 시즌2는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빈폴, '바이크 위 라이크' 캠페인 진행

빈폴은 사회적 기업 '두바퀴 희망자전거'와 함께 도시에 버려진 자전거를 재활용해 전라남도 신안군 증도에 기부하는 '바이크 위 라이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울러 증도에 해안도로와 연계한 40km 자전거 일주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기증 자전거 100대를 주민과 관광객들을 위한 '슬로우 트래블' 공공 자전거로 운영할 계획이다.

증도는 자전거 코스가 조성돼 있지만 관리의 어려움으로 자전거 대여율이 낮았다. 이에 빈폴은 자전거의 원활한 관리와 관광객 활용 활성화 차원에서 자전거 보관소를 신규 조성하고 신안 군청과 협의해 유지·보수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 캠페인 컬렉션을 출시해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자전거 기부 재원으로 활용한다.

◆브렌우드, 다림질 필요 없는 '매직 셔츠'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에서 관리가 쉬운 '매직 셔츠'를 선보인다. 매직셔츠는 다림질이 필요 없어 관리가 쉬운 이지케어 셔츠 5종과 쿨맥스 저지 소재를 사용한 여름철 입기 좋은 티셔츠 7종으로 구성된다.

이지케어 셔츠는 직장인들을 위한 기능성 셔츠로, 구김을 최소화하는 폴리에스터 원사를 사용해 흡습속건 및 형태 복원력이 뛰어나다. 세탁 후 잘 털어 말리는 것만으로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며 장기간 착용 시 생길 수 있는 생활주름도 최소화했다.



무더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쿨맥스 저지 소재 티셔츠도 선보인다. 앞 여밈 변형 플래킷(Placket) 스타일로 클래식한 드레스셔츠와 캐주얼셔츠로 연출할 수 있다. 쿨맥스 저지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이 뛰어나 쾌적한 착장감을 자랑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