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5승' 샘슨 "맞혀잡는 투구, 주효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화 5-1 LG] "LG 타선 강해…컨택트 위주로 투구했다"

[조이뉴스24 김동현 기자] 키버스 샘슨(27)이 맞혀잡는 투구를 승리의 원인이라고 말했다.

샘슨은 6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8 산한은행 MYCAR KBO리그 LG 트윈스와 경기에서 7이닝까지 공 103개를 던져 3피안타 3볼넷 5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펼치면서 시즌 5승(5패)째를 올렸다.

이날 경기 전까지 삼진 91개로 리그 수위를 달리고 있었지만 이날은 철저히 컨택트 위주의 승부를 펼쳤다. 5탈삼진은 지난 경기의 절반 수준으로 적었다. 4회말 채은성에게 헛스윙 삼진을 잡기 전까지 모든 아웃카운트가 야수 쪽으로 향하는 타구가 됐다. 이후에도 삼진보다는 맞혀잡는 피칭을 주로 펼차면서 3경기만에 승리를 챙겼다.

그는 경기가 끝난 후 "오늘 경기에서 7~8회 정도 던지며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또 팀이 연패를 끊을 수 있도록 에이스 역할을 하려 노력했다"면서 웃었다.

그러면서 "LG 타선이 강하기 때문에 삼진보다는 컨택트 위주로 아웃카운트를 늘리고 맞혀잡는 식으로 투구를 한 것이 주효했다"고 말했다.

샘슨 카드로 연패를 끊은 한화는 7일 제이슨 휠러로 위닝시리즈를 노린다. LG는 차우찬으로 맞불을 놓는다.

조이뉴스24 잠실=김동현기자 migg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5승' 샘슨 "맞혀잡는 투구, 주효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