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승장' 한용덕 "이성열 홈런, 결정적인 역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화 5-1 LG] QS+ 샘슨에게도 "1선발다운 경기" 칭찬

[조이뉴스24 김동현 기자] LG 트윈스의 8연승을 저지한 한용덕 한화 이글스 감독이 선수들을 칭찬했다.

한 감독이 이끄는 한화는 6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8 산한은행 MYCAR KBO리그 LG와 경기에서 선발 샘슨의 퀄리티스타트플러스 투구와 타선의 집중력에 힘입어 5-1 승리를 따냈다.

값진 승리였다. 이 경기에서 졌다면 연패가 길어질 뻔했다. 그러나 샘슨과 야수진들의 절묘한 수비가 이어졌다. 이날 샘슨이 맞혀잡는 피칭을 펼쳤는데 최진행과 하주석, 정은원 등의 호수비가 나오면서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었다. 여기에 3-0으로 근소히 앞선 상황에서 이성열이 시원한 투런 홈런포를 쏘아올린 것도 긍정적이었다.

한 감독도 "베테랑 이성열과 정근우가 타선에서 제몫을 해줬다. 특히 7회 이성열의 달아나는 투런 홈런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이날 7이닝까지 공 103개를 던져 3피안타 3볼넷 5탈삼진 무실점 투구를 펼친 샘슨에게도 "1선발다운 경기를 했다. 볼넷을 세 개 내준 부분은 아쉽지만 효율적 피칭으로 7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았다"라고 칭찬했다.

이날 수비적으로 공헌해준 야수들 또한 빼놓지 않았다. 한 감독은 "수비가 점점 나아지고 있다. 일부 선수가 타격에서 아쉽지만 수비로 기여하고 있다"면서 "수비에서 집중력을 보인 모든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한화는 7일 제이슨 휠러로 위닝시리즈를 노린다. LG는 차우찬으로 맞불을 놓는다.

조이뉴스24 잠실=김동현기자 migg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승장' 한용덕 "이성열 홈런, 결정적인 역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