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LG생건,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LG생건,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은 모란문이 그려진 항아리 '백자청화모란문호'를 모티브로 한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세안 후 곧바로 사용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순환을 도와준다.

이번 에디션은 '후'의 대표 수분케어 라인인 '공진향:수'의 수연 밸런서와 로션 미니어처를 함께 구성해 효과적인 수분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럭셔리 립 루즈 부케까지 함께 제공된다.

◆티몬, 한 달에 한 번 '만원의 행복' 진행

티몬이 매월 1일부터 일주일간 700여가지 인기 상품을 1만원 균일가로 판매하는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 상품 전 옵션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매장으로, 기존 판매가 2만~3만원대 이상인 상품도 균일가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각 상품은 시즌이슈와 트랜드에 맞춰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 제품들을 중심으로 담당 MD가 직접 기획/준비했다. 종류도 뷰티·식품·의류·잡화·가구 등으로 다양하며 가족/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공연과 체험, 관람권 등도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전 상품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 7% 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지급되며 프로모션 내에서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2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할인, 3만원 이상 2천원 할인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마모트, 폐플라스틱 원사로 '스레드 라인 2종 출시

마모트는 아이티·온두라스 지역의 플라스틱 폐기물을 재활용해 원사를 뽑아낸 '마모트 스레드 라인'을 선보였다. 스레드는 수명이 다한 플라스틱에서 재생 폴리에스터와 혼방 섬유를 추출해 만든 원단으로 엄격한 세척과 방사과정을 거쳐 제작된다.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 디자인의 라운드넥 티셔츠 2종으로 친환경 소재인 스레드 원단과 면 느낌의 합성 섬유 혼방으로 면보다 땀과 수분을 빠르게 건조시키고 내구성이 강하다.

트렉 티셔츠는 가슴에 대자연의 이미지와 마모트 로고 프린트를 더해 데일리 캐주얼룩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입을 수 있다. 빔스 티셔츠는 마모트 로고를 그래픽화한 남성용 라운드넥 티셔츠로 차콜과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써브웨이,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 기념 '피크닉팩 프로모션'

써브웨이는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아보카도 캐릭터 '카도군'을 제작하고 이를 활용한 피크닉팩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320개 매장에서 세트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 카도군이 프린팅된 다목적 피크닉팩을 3천900원에 제공한다. 피크닉백은 펼쳤을 때 45cmX45cm(가로X세로)의 콤팩트한 사이즈에 측면 4개 모서리가 지퍼 1개로 연결돼 내용물을 넣고 빼기가 손쉽다.

피크닉팩을 구입한 후 SNS에 '#써브웨이피크닉팩'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1만 명에게 '써브웨이 카도군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피크닉백만 별도 구매 시 1인당 5개까지 5천900원에 판매한다. 시즌 한정 수량으로 제작, 소진 시까지만 살 수 있다.

◆미니스톱, 日 디저트 '모찌크림 아이스' 4종 판매

미니스톱이 30년 전통의 일본 모찌 전문기업 '모찌크림'사의 프리미엄 디저트 '모찌크림 아이스' 4종을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쫀득한 모찌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잘 조화시킨 프리미엄 디저트로, 이미 백화점, 호텔 등을 통해 국내에 소개된 바 있다. 편의점업계에서는 미니스톱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모찌 위에 코팅된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한 '바닐라&화이트초콜릿', 새콤달콤한 망고 잼과 바삭한 식감의 코코넛 플레이크가 특징인 '망고&코코넛', 녹차 아이스크림에 훗카이도 산 팥알이 어우러진 '녹차오레', 바나나퓌레와 초콜릿아이스크림이 잘 조화된 '초콜릿바나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LG생건,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