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 "'정법'과 차이? 살 안 빠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호진 PD "사막 여정서 그려지는 선형적 이야기"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유호진 PD와 출연자들이 프로그램의 차별점을 설명했다.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글래드호텔에서 KBS 2TV 신 예능프로그램 '거기가 어딘데??'(연출 유호진, 작가 정선영, 제작 몬스터유니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유호진PD를 비롯해 출연자 지진희, 차태현, 배정남, 조세호가 참석했다.

'거기가 어딘데??' 콘셉트가 기존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정글의 법칙'과 비슷하다는 지적에 유호진 PD는 "'정글의 법칙'은 노하우가 많이 쌓인 프로그램으로 의식을 안 할 수 없었다"고 입을 뗐다.

이어 "직접 비교하는 건 의미가 없지만 시작점에서 도착지점까지 가는 동안 일어나는 인간의 이야기가 우리의 차별점"이라며 "'정글의 법칙'은 자연에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매력적이다. 우리는 '왜 그런 탐험을 하는지' '약속한 지점까지 갈 수 있을까' '그 과정에서 동료들과 어떤 일이 벌어질까'가 그려지는 선형적 이야기"라고 했다.

또한 유호진PD가 "우리는 가공 식품도 많이 먹는다"라고 또 다른 차이를 언급하자 차태현은 "그렇다. 얼마나 우리에게 먹게 했으면, 고생은 했는데 살이 빠지지 않더라. '정글의 법칙'과 큰 차별점은 이것"이라고 웃었다.

'거기가 어딘데??'는 초보 탐험대원들이 막막한 환경 속에서 폭표점까지 도달하는 극한의 여정을 100% 리얼로 담아낸,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프로그램. 탐험대 4인방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이 지난 달 오만 아라비아 사막으로 첫번째 탐험을 다녀와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한편 '거기가 어딘데??'는 오는 6월1일 오후 11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 "'정법'과 차이? 살 안 빠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