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손오공, '쥬라기 월드' 완구 출시…피규어 체험단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내달 6일 국내 개봉…5만원 이상 구매 시 영화티켓 증정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손오공은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완구 출시와 함께 공룡 피규어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쥬라기 월드 완구는 영화 속 주요 공룡과 주인공, 탈것 등의 액세서리를 포함한 총 12종의 작동완구 및 피규어다. 영화 개봉을 앞두고 이번 주부터 토이저러스와 이마트,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손오공은 오는 31일까지 공룡 피규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쥬라기 월드 완구와 피규어에 관심 있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정된 30명은 ‘쥬라기월드2 리얼 스킨 모사사우르스(15명)’와 ‘쥬라기월드2 미니 다이노 15팩(15명)’을 체험할 수 있다.

거대한 수중 생물 모사사우르스를 50cm의 대형 피규어로 재현한 ‘리얼 스킨 모사사우르스’는 생동감 넘치는 피부 질감과 사실적인 관절 움직임이 특징이다. 공룡 입과 지느러미 등에도 관절이 있어 더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미니 다이노 15팩’은 영화에 등장하는 총 15가지 공룡들의 디테일한 특징을 살려 재현한 미니 피규어로, 다양한 쥬라기 공룡 피규어들을 이 제품 하나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보관이 간편한 지퍼백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공룡 놀이가 가능하다.

완구 출시를 기념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완구 전문점 토이킹덤과 토이저러스에서 이번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쥬라기 월드 영화티켓(2인 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하며 이벤트는 티켓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공식 블로그 이웃을 대상으로 한 스크랩 이벤트도 진행된다.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개인 블로그나 다른 카페에 공유하고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쥬라기 월드 영화티켓(1인 2매, 15명)과 '미니 다이노 블라인드팩 피규어(10명)'를 제공한다.

손오공 마텔 브랜드 담당자는 "쥬라기 월드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 영화 속 공룡 피규어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현실감 넘치는 고퀄리티의 피규어 제품으로 공룡을 좋아하는 어린이뿐 아니라 영화를 기다리는 키덜트 팬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오공, '쥬라기 월드' 완구 출시…피규어 체험단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