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X차은우 캐스팅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네이버 인기 웹툰 원작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배우 임수향과 차은우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28일 JTBC는 배우 임수향과 차은우가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적부터 못생겼다며 놀림을 받다가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임수향 분)의 이야기다.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성장 드라마다.

성형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완결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먼저 임수향은 성형미인 강미래 역을 맡았다. 외모 때문에 각종 별명으로 놀림을 당하는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고, 의학의 힘을 빌려 미녀가 되는 데 성공했다. 미래는 생각과는 다른 대학 생활을 하게 되면서 진정한 아름다움과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시작한다.

'캠퍼스 남신' 도경석 역에는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캐스팅됐다. '얼굴 천재'라는 별명으로도 불려 온 차은우는 대학교에 입학하자마자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할 만큼 잘생겼지만, 미스코리아 엄마가 자신을 버리고 떠났다는 상처를 가진 인물 경석으로 분한다. 개강파티에서 마주친 미래와 중학교 동창으로 미래의 우울한 과거를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이다.

제작진은 "가상 캐스팅에서도 1위에 올랐던, 원작과 싱크로율이 뛰어난 배우들의 캐스팅이 확정돼 기대가 크다"며 "많은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작품인만큼 원작의 오리지널리티에 드라마만의 새로운 매력을 더해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스케치'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X차은우 캐스팅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