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비긴어게인2', 리스본에 울려퍼진 박정현의 '꿈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수현 "박정현, 어떤 호흡이어도 완벽하게 노래 소화" 감탄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리스본에 박정현의 명곡 '꿈에'가 울려퍼졌다.

25일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에서는 포르투갈에 도착한 뒤 첫 번째 버스킹을 준비하고 공연을 펼치는 네 사람의 모습이 그려진다.

팀의 분위기 메이커 헨리는 "우리는 어벤져스"라며 멤버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북돋았다. 다른 멤버들 역시 버스킹 장소로 이동하는 내내 “이 날씨에 노래 부르면 너무 좋을 것 같아”라며 긍정적인 에너지로 서로를 고무했다.

멤버들이 첫 번째 버스킹 장소로 선택한 곳은 아름다운 강가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리스본의 산타카타리나 전망대였다. 막내 수현이 떨리는 마음으로 본인의 노래 '리바이(Re-bye)'를 부르며 버스킹을 시작했다. 수현의 목소리가 광장에 울려 퍼지자 근처에서 휴식을 즐기고 있던 사람들이 몸을 흔들며 화답했다.

이내 박정현과 수현의 콜라보곡 '오피셜리 미싱 유(Offcially Missing You)'가 열기를 이어갔다. 박정현은 공연 전 "직접 건반을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게 처음"이라며 걱정했던 후배 수현을 위해 같이 화음을 맞춰줬다.

또한 헨리의 화려한 바이올린 연주와 하림의 감미로운 아이리쉬 휘슬 연주가 이어졌다. 박정현도 하림의 연주에 맞춰 대표곡 '꿈에'를 부르기 시작했다. 바로 옆에서 대선배 박정현이 열창하는 '꿈에'를 들은 수현은 "박정현 선배는 어떤 버전, 어떤 호흡이어도 완벽하게 '꿈에'를 소화한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비긴어게인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긴어게인2', 리스본에 울려퍼진 박정현의 '꿈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