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데자뷰' 이규한 "남규리에 포커스 맞춰 연기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장 반전 있는 인물이라 생각"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규한이 '데자뷰'에서 연기한 소감을 전했다.

25일 서울 용산구 CGV에서 영화 '데자뷰'(감독 고경민, 제작 스톰픽쳐스코리아·원픽쳐스)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고경민 감독을 비롯해 배우 남규리, 이천희, 이규한이 참석했다.

이규한은 "내가 연기한 우진이라는 캐릭터 자체는 가장 반전이 있는 인물이라고 생각했다"라며 "반전을 염두하고 연기하면 재미없게 느껴질 것 같아서 지민에게 포커스를 맞춰 연기했다"고 말했다.

힘든 점은 없었냐는 질문에 "육체적으로 많이 힘들지는 않았다. 드라마를 많이 해와서 그런지 영화 현장은 당연히 이렇다는 생각을 했다"고 했다.

'데자뷰'는 차로 사람을 죽인 후 공포스러운 환각을 겪게 된 여자 지민(남규리 분) 견디다 못해 경찰에 찾아가지만 사고가 실재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듣게 되고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빠져드는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규한은 지민이 말하는 그날 밤, 함께 차에 타고 있던 약혼자 선우진 역이다. 같은 장소, 같은 시간에 있었지만 사람을 죽였다는 지민의 주장과 다르게 살인은 일어나지 않았다고 말한다. 약혼녀를 보살피는 다정한 약혼자이지만 가끔씩 드러나는 섬뜩한 얼굴은 지민의 의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데자뷰'는 오는 30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자뷰' 이규한 "남규리에 포커스 맞춰 연기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