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도 엄마야' 이인혜 "대리모 소재 떠나 캐릭터 좋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빚 갚기 위해 대리모 선택하는 윤지영 역 맡아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배우 이인혜가 '나도 엄마야'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25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새 아침드라마 '나도 엄마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인혜는 "대리모나 임신 연기에 대해 크게 상관하지 않고, 대본이 재밌었고, 배역이 마음에 들어서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많은 역경과 어려움이 있음에도 계속 긍정적으로 나아가려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나와 윤지영 캐릭터는 비슷한 부분이 많다"고 말했다.

'나도 엄마야'는 대리모라는 이유로 모성을 박탈당한 여자가 새롭게 찾아온 사랑 앞에서 온갖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사랑을 쟁취하며 가족의 소중함, 따뜻한 세상의 의미를 새겨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이인혜는 극중 윤지영 역을 맡았다. 가혹한 운명 속 빚을 갚기 위해 대리모를 선택하지만 자신이 낳은 아이에게 지극한 사랑을 느끼며 삶이 예기치 않은 방향으로 흘러간다.

이인혜는 "자극적인 내용보다는 스토리 전개가 빠르고 갈등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지켜보는 또 다른 류의 아침드라마"라며 "대리모라는 소재로 인해서 가족들이 어떻게 갈등을 해결해 나가는지 봐주시면 될 거 같다"고 말했다.

28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도 엄마야' 이인혜 "대리모 소재 떠나 캐릭터 좋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