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Z세대' 사로잡는 커머스 비법 콘퍼런스 6월27일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비 주역 떠오른 Z세대 타깃 콘텐츠 성공사례 등 공유

디지털 원주민으로 불리는 'Z세대'를 사로잡는 마케팅 비법은 없을까? 소비의 주역으로 떠오르는 Z세대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론과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콘퍼런스가 열린다.

인터넷 미디어 아이뉴스24는 6월 27일 서울 역삼동 과학기술회관에서 Z세대 마케팅 방법에 관한 '2018 스마트 마케팅 전략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어린 시절부터 디지털서비스에 노출돼 자라온 Z세대는 신기술과 빠른 변화에 민감하며, 텍스트 대신 이미지와 영상으로 소통하고 소셜미디어도 인스타그램과 스냅챗 등을 집중 사용한다. 특히 네이버 대신 유튜브, 카톡 대신 페메(페이스북메신져)로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견고해 보이던 기존 디지털문화와 유통시장을 흔들고 있다.

'Z세대를 사로잡는 커머스 비법'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인 Z세대를 이해하고, 이들을 타깃으로 하는 커머스 기업들의 성공사례를 살펴본다. 또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를 전문가들의 혜얀으로 들여다본다.

이날 오전 10시 시작되는 1세션에서는 반승욱 다음소프트 부사장, 최원준 펑타이코리아 대표, 김한민 구글코리아 매니저가 Z세대를 이해하기 위한 글로벌 동향과 핵심 키워드를 공개한다.

오후 1시10분 재개되는 2세션에서는 김민정 네이버 뷰티리더, 황정기 JG엔터테인먼트 대표, 최모세 대홍기획 팀장이 나서 Z세대를 공략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마지막 3세션에선 박진우 CJ E&M 다이아TV 전략기획팀장, 김현수 티몬 사업기획 실장이 Z세대를 사로잡는 MCN 비법과 미디어커머스 트렌드를 공유한다.

'2018 스마트 마케팅 전략 콘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프로그램과 사전등록은 홈페이지(www.inews24.com/smsc/20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비는 유료.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Z세대' 사로잡는 커머스 비법 콘퍼런스 6월27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