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액토즈, '게임스타 코리아' 참여 3개 프로팀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액토즈스타즈·다나와 DPG·오피지지 게이밍 합류…트레이닝 지원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프로게이머 오디션 프로그램 '게임스타 코리아 시즌1 PUBG'에 '배틀그라운드' 공인 프로팀인 액토즈스타즈, 다나와 DPG, 오피지지 게이밍이 참가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들 3개팀은 이번 시즌 참가자들에게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지원하고 각 프로팀 선발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액토즈스타즈는 펍지주식회사가 주최하는 2018 상반기 PUBG Korea Leauge(PKL)의 공인 프로팀으로 'PUBG 서바이벌 시리즈 2018' 정규 시즌 중 1일 3회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다나와 DPG는 공식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유한 선수들로 구성돼 있으며 최근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인 강도경을 감독으로 선임했다. 오피지지 게이밍은 'PUBG 워페어 마스터즈' 파일럿 시즌 우승팀인 '오피지지 PUBG 헌터스', '오피지지 PUBG 레인저스'를 운영 중이다.

한편 게임스타 코리아는 총상금 1억원이 걸린 e스포츠 프로게이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오는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펍지주식회사 공인 프로팀 소속 선수를 제외, 스쿼드 레이팅 2천점 이상을 획득한 만 18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방송은 내달 시작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액토즈, '게임스타 코리아' 참여 3개 프로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