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마이리얼트립, 항공권 예약 서비스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비스 오픈 기념 발권 수수료 무료 이벤트도 실시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자유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마이리얼트립은 전세계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4일 발표했다.

마이리얼트립의 항공권 예약서비스는 전세계 항공권 예약서비스(GDS, Global Distribution Systems) 중개사인 '아마데우스'와 제휴를 통해 선보인다.

고객편의를 위한 모바일앱·웹 양측의 사용자경험(UX)·사용자환경(UI) 개발에 수개월간 심혈을 기울였으며 대기 없이 확약 가능한 좌석만 최저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해 10월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알토스벤처스 등 총 5개 투자사로부터 70억원의 투자를 유치한 마이리얼트립은 단계적으로 이번 서비스를 준비해 왔다. 3월에는 국내 스타트업에서는 처음으로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에서 항공권 발권 판매 승인을 받아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전세계 항공권 발권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비롯 싱가폴항공 이용시 싱가폴 47만원, 미국LA 70만원, 유럽 98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최저가 항공권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이번 항공권 예약까지 런칭하면서 자유여행자들에게 필요한 것을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타 회사와 차별화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데 더욱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이리얼트립, 항공권 예약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